본문 바로가기
수원 맛집

수원 탑동 맛집ㅣ노마세야 매운갈비찜(탑동점)ㅣ매운갈비찜 맛집

by Shin92 2024. 5. 5.
반응형

안녕하세요.

수원 맛집을 찾아보는 Shin (新) 맛집입니다.

오늘은 수원 탑동에 위치하고 있는 매운갈비찜 맛집 '노마세야 매운갈비찜'을 소개해드릴게요~

 

 

노마세야 매운갈비찜 (탑동점)

■ 주소 :

■ 영업시간 : 17:00~03:00 (매일)

■ 예약문의 : T. 

■ 기타 : 남/녀 화장실 구분, 주차공간 협소

노마세야-매운갈비찜-위치이미지

수원 탑동에 있는 노마세야 매운갈비찜은 탑동 동네 쪽이다 보니

주소를 쳐서 오셔야  할 것 같아요~~

(탑동초등학교 라인 따라 쭉 가시면 되니 여기를 검색해서도 가능~)

 

 

외부-내부이미지

노마세야 매운갈비찜 탑동점 외부와 내부 사진입니다.

다른 노마세야집보다는 어둡고 조용한 분위기라,

밥집보다는 술집에 가까운 곳이었어요~!

 

 

외부메뉴판

매장 입구 앞에는 한눈에 볼 수 있는 메뉴들이 있었고,

가격과 이미지들도 있었어요 굿~

 

 

메뉴판1
메뉴판2

노마세야 매운갈비찜 메뉴판입니다~

갈비찜 종류로는 4종류가 있었어요~!

기본 2인부터 주문가능하고, 매운맛 조절도 가능하니 참고하세용~!

그 밖에 한우 수육과 다양한 안주류들이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기본안주

기본찬으로 나오는 메뉴입니다~

음식이 나오기 전 간단히 술안주로 좋았습니다 ㅎㅎ

(리필도 가능합니다~)

 

 

대하갈비찜4인

대하갈비찜 3인 54,000원이 나왔습니다~

기본으로 당면이랑 떡사리, 버섯사리가 같이 나왔어요.

드셔보시고 부족한 사리는 따로 추가하시면 됩니다~!

매운 정도는 40%(살짝 매콤) 정도로 신라면 맵기 정도?

맵찔이가 먹을 수 있는 최대한의 한계점 흐..

 

 

대하갈비찜

적당히 끓이다 보니 야채들과 사리들 숨이 죽어서

안에 숨어있는 돼지고기와 대하가 보였습니다 크크~

얼른 먹고 싶었지만 직원분이 우선 당면과 떡사리부터 먹고

쫌 더 졸인 후에 고기와 대하를 먹으면 된다고 했습니다~!

 

 

떡사리,당면사리

우선 떡사리와 당면사리부터 한입 먹었습니다~

양념이 잘 배어졌고 쫄깃쫄깃한 사리들의 식감~!

적당히 매콤하고 맛있어서 바로 소주 한 잔~ 캬~~

 

 

돼지갈비찜

다음으로 잘 졸여진 돼지갈비찜과 야채 한 쌈~!

잡내 없고 야들야들한 고기의 맛~

야채의 식감까지 더해져 너무 맛있었어요ㅠㅠ!

 

 

대하

다음으로 탱탱한 대하살~!

매갈 양념을 머금은 대하의 뽀얀 속살 ,,

비주얼로도 맛으로도 한 잔 안 할 수가 없는 맛 ㅎㅎ

 

 

한우수육무침

다음으로 입구 간판에도, 메뉴판에도 크게 적혀 있었던

한우 수육 무침 18,000원을 추가 주문하였습니다~

노마세야를 여러 번 방문했지만 처음 보는 메뉴라 너무 궁금했어요~!

우선 비주얼이 말 다했다 ㅎㅎ

 

 

수육무침

한우 수육 한 점과 같이 나온 부추 무침 조합~

한 입 딱 먹었을 땐 한우 수육 맛은 쏘쏘?

하지만 저 부추 무침이 진짜 맛도둑,, 입니다!

새콤하고 매콤한 양념이 너무나도 매력적이라

한우 수육과 어울리는 맛이었습니다 ㅎㅎ

 

 

매갈소스&한우수육

한우 수육만 따로 먹기에는 아쉬운 맛이 있었지만,

그래도 매운 갈비양념에 좀 재워서 먹으니 괜찮았어요 크..

개인적으로는 수육 무침 말고 수육 전을 시킬걸 조금 아쉬웠습니다 ㅎㅎ..

 마무리로 볶음밥을 못 먹고 나온 것도 너무 아쉽네요 ㅠㅠ

다음엔 꼭 먹겠습니다~!! 꼭!!

 

 

후기

후기이미지

오늘 소개해드린 수원 탑동 매운갈비찜 맛집  '노마세야'는

맵기 조절이 가능해  개인 취향껏 매운 정도를 조절해 가며 먹을 수 있고,

매운갈비찜 종류도 다양해서 새로운 메뉴를 도전하기에 좋은 맛집이었습니다.

매콤한 갈비찜이 생각나고 술 한잔 같이 곁들여 먹기에 좋은

수원 탑동 맛집 '노마세야 매운갈비찜'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