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원 맛집

수원 권선동 맛집ㅣ찐대박고깃집ㅣ삼겹살 쌈채소 맛집

by Shin92 2024. 9. 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수원 맛집을 찾아보는 Shin (新) 맛집입니다.

오늘은 권선동에 위치하고 있는 삼겹살 쌈채소 맛집 '찐대박고깃집'을 소개해드릴게요~

 

 

찐대박고깃집

■ 주소 :

■ 영업시간 : 10:00~24:00 (매일)

■ 예약문의 : T.

■ 기타 : 남/녀 화장실 구분, 주차가능

찐대박고깃집-위치이미지

찐대박고깃집은 수원시청역 3번 출구에서 나와

330m 정도 걸으면 수원가구거리 가기 전 골목에 위치해 있습니다~

올림픽공원 근처니 여기를 참고하셔도 돼요 :)

 

 

찐대밧고깃집-외부

찐대박고깃집 외부입니다~

매장 앞에는 주차장이 크게 있었어요~!

불편한 점은 화장실이 매장 밖 우측에 있습니다 ^_^;

 

 

이벤트

이벤트로 500짝 소진까지

소주, 맥주 3,000원씩이니

술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얼른 가보시길 추천😊

 

 

찐대밧고깃집-외부

매장 안에는 넓고 자리도 많았어요~

단체로 오기에 좋을 것 같습니다!

 

 

메뉴판

찐대박고깃집의 메뉴판입니다~

고기가 저렴한 편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방문한 이유는 셀프바가

아주 다양하다고 해서 방문했습니다!!

(술값도 저렴했고 👍)

 

 

삼겹살,항정살

고기를 주문하니 바로 기본 반찬들과 같이 세팅해 주셨어요~

고기는 생삼겹살 1인분 17,000원 / 항정살 1인분 20,000원!

기본 상차림은 쌈장과 파채, 마늘, 고추가 나왔습니다.

 

 

삼겹살,항정살2

여기까지만 보면,,

참 특별할 것 없는 고깃집입니다 ㅎㅎ..

 

 

셀프바1
셀프바2

셀프바입니다~

셀프바에 가보면 이렇게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었어요!

새송이버섯, 단호박, 팽이버섯, 고사리, 떡, 당근?, 숙주

다양한 쌈채소들~! (한 군데 더 있는데 못 찍었어요 ㅠㅠ)

그 외에도 배추김치, 무생채, 콩나물, 파김치, 소금, 후추

파채, 양파, 마늘, 고추, 절임양파고추, 각종 소스 등등

고기와 같이 먹을 수 있는 최대 조합들이 있었어요!! 🤩🤩

 

 

한상차림

허전했던 불판과 테이블 위를 가득하게 채웠습니다 :)

이제야 먹음직스럽게 생겼네요 ㅎㅎ

 

 

불판위한상

밑반찬들을 담아 오니,

벌써 고기의 한 면이 익혔네요 ㅎㅎ

후 비주얼은 좋구만~

 

 

불판위한상2

먹기 좋은 크기로 잘게 잘라주고

앞뒤로 골고루 잘 익혀주자~

야채들은 타지 않게 서포트 잘해주고~

 

 

잘 익었는지 생삼겹살 한 점부터~

생삼겹이라 그런지 더 부드럽고 탱글 했어요!

쌈장이랑 먹으니 고기의 풍미가 더 풍부해져

감칠맛이 입안을 가득 채웠습니다 🤤

 

 

된장찌개

중간에 주문한 된장찌개 3,000원!

밥도 같이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고기에 된찌랑 밥이 빠지면 아쉬우니까요 ㅎㅎ

 

 

삼겹살쌈채소

다양한 쌈채소가 있으니,

다양한 조합으로 먹어줬습니다~

고기만 먹을 때 부족했던 부분을 쌈을 싸서 먹으니,

다양한 맛과 식감이 입안에서 퍼졌어요~!

 

 

삼겹살쌈채소2

삼겹살의 고소함과 부드러운 식감이 밥과 어우러지고,

매운 고추와 알싸한 마늘이 톡 쏘는 맛을 더해줬어요~

씹을수록 풍미가 깊어지는 진정한 밥도둑..!!

 

 

삼겹살쌈채소3

그리고 같이 싸 먹는 조합이 다양하니

아주 다채로운 식감과 맛을 느낄 수 있었어요!

 

 

삼겹살쌈채소4

깻잎과 고사리와도 같이 싸서 먹어도

맛의 균형을 깨지 않고 밸런스를 맞춰주어서

정말 맛이 좋았습니다 🤤

 

 

삼겹살쌈채소5

처음엔 고기양이 부족해서 아쉬웠는데,

다양한 쌈채소를 싸서 먹으니 포만감이 좋았어요~

같은 조합으로만 계속 먹다 보면 쉽게 물리는 경우가 있는데,

여기 고깃집은 계속 새로운 맛을 만들어냈습니다 :)

프레쉬하게 삼겹살을 먹고 싶을 때 또 방문해야겠어요~ 꼭~!!

 

 

후기

후기이미지

오늘 소개해드린 권선동 삼겹살 쌈채소 맛집 '찐대박고깃집'은

삼겹살과 쌈채소의 진정한 조화를 맛볼 수 있는 맛집이었습니다.

신선한 쌈채소에 다양한 밑반찬을 곁들여 쌈을 싸 먹으면,

다채로운 맛과 식감이 어우러져 만족스러운 한 끼를 즐길 수 있었습니다.

삼겹살의 고소함과 채소의 신선함이 절묘하게 어울리는 이곳,

권선동 맛집 '찐대박고깃집'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