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원 맛집

수원 인계동 맛집ㅣ신스쭈꾸미(본점)ㅣ쭈꾸미삼겹 맛집

by Shin92 2024. 9. 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수원 맛집을 찾아보는 Shin (新) 맛집입니다.

오늘은 인계동에 위치하고 있는 쭈꾸미삼겹 맛집 '신스쭈꾸미'를 소개해드릴게요~

 

 

신스쭈꾸미(본점)

■ 주소 : 경기 수원시 팔달구 권광로 180번길 53-26

■ 영업시간 : 11:00~02:00 (매일)

■ 예약문의 : T. 0507-1423-3486

■ 기타 : 남/녀 화장실 구분, 주차공간 없음

신스쭈꾸미-위치이미지

신스쭈꾸미 본점은 수원시청역 9번 출구에서 나와

350m 정도 걸으면 나혜석거리 먹자골목에 위치해 있습니다~

 

 

외부-내부이미지

신스쭈꾸미 외부와 내부 모습입니다~

금요일 저녁 방문이라 많은 손님들이 있었어요~

날씨 좋은 날에는 매장 밖에서 먹는 것이 좋아 보이는데요ㅎㅎ

덥거나 추운 날에는 매장 안이 좋겠네요 ^^;

 

 

메뉴판

메뉴판은 매장 안쪽에 붙어있습니다~

쭈꾸미 전문점답게 쭈꾸미와 조합한 요리가 많았어요~~

인원수만 많았다면 다양하게 먹어봤을 텐데 아쉽네요 ㅠㅠ

 

 

기본상차림

저희는 야외테이블 자리로 앉았어요

메인 요리를 주문하자 기본 상차림이 나왔습니다~

깻잎쌈과 마요네즈, 날치알, 무쌈과 콩나물!

매콤한 쭈꾸미 볶음에 어울리는 기본찬들~

 

 

홍합탕&콘치즈

뒤이어 나온 홍합탕과 콘치즈~!

따뜻한 홍합탕과 콘치즈가 고픈 배를 달래기 충분했습니다 :)

 

 

쭈꾸미삼겹살

쭈꾸미삼겹살 2인분 30,000원~!

1인분 시킨 거 같은 삼겹살 양에.. 조금 실망 ㅠㅠ

그래도 쭈꾸미 양이 상당해서 봐줬다 ^^;;

 

 

쭈꾸미삼겹살2

살짝 익혀지면 직원분이 오셔서

삼겹살은 가운데에 몰아넣고,

그 위에 콩나물을 올려줬어요~

후우 비주얼은 좋구먼 ㅎㅎ

 

 

신스쭈꾸미-야경

이렇게 인계동 나혜석거리의 핫한 길에서 먹을 수 있다니

삼겹살 값은 자리값이라 생각하자 ㅎㅎ

 

 

쭈꾸미삼겹살+우동사리

주먹밥을 주문할까 우동사리를 주문할까 고민했는데,

우동사리부터 먹어주고 부족하면 볶음밥을 먹자~

해서 주문한 우동사리 2,000원~!

지글지글 맛있게 볶아지는 중 · · · · ·

 

 

쭈꾸미삼겹살3

직원분이 다 익혀주고 가자마자,

쭈꾸미와 삼겹살, 콩나물을 바로 먹어줍시다 ㅎㅎ

쫄깃 탱탱한 쭈꾸미 진짜 미쳤다 크~

얼마 없는 삼겹살이라 그런지 삼겹살도 맛이 좋았다 ㅠㅠ!

무엇보다 양념장이 너무 어울렸다..

 

 

쭈꾸미삼겹살4

우동사리도 매끈한 느낌이 살아있었고,

탄력 있고 쫄깃한 식감이 너무 좋았어요!

무쌈 조합은 상큼한 무의 신맛이 어우러져

쭈꾸미삼겹살 맛의 깊이를 더해줘서 좋았어요!

 

 

쭈꾸미삼겹살+깻잎

깻잎과 같이 싸 먹으면 깻잎 특유의 향긋한 향이

삼겹살과 쭈꾸미의 풍미를 한층 더 돋보여줬습니다~!!

뭘 싸 먹어도 다 맛있네 흐흐

 

 

쭈꾸미삼겹살&깻잎

불판이 식으면 깻잎 몇 장을 찢어서 같이 볶아줍시다~!

깻잎향이 더해지는 쭈꾸미삼겹살 조합 ~b

처음엔 양이 적다 싶었는데,, 다 먹어보니,, 양이 상당하네요 ㅎㅎ

우동 때문인지는 모르겠지만 맛있게 잘 먹어서 만족했습니다!!

다음 방문에는 우동사리 대신에 볶음밥으로 마무리해야지~! 꼭~!!

 

 

후기

후기이미지

오늘 소개해드린 인계동 쭈꾸미삼겹살 맛집 '신스쭈꾸미'는

쭈꾸미와의 조합이 다양하고 특히, 쭈꾸미와 삼겹살 조합이 인기 있는 맛집이었습니다.

음식의 양은 살짝 부족할지 몰라도 퀄리티와 분위기는 모두 만족스러웠습니다.

매운맛 조절이 가능하니 그날그날의 기분에 따라먹을 수 있는

인계동 맛집 '신스쭈꾸미'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