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원 맛집

수원 인계동 맛집ㅣ이모네 중앙닭발ㅣ뼈없는 닭발 맛집

by Shin92 2024. 9. 2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수원 맛집을 찾아보는 Shin (新) 맛집입니다.

오늘은 인계동에 위치하고 있는 뼈없는 닭발 맛집 '이모네 중앙닭발'을 소개해드릴게요~

 

 

이모네 중앙닭발

■ 주소 :

■ 영업시간 : 16:00~03:00 (02:00 라스트오더)

■ 예약문의 : T. 

■ 기타 : 남/녀 화장실 구분, 주차불가

이모네중앙닭발-위치이미지

이모네 중앙닭발은 수원시청역 8번 출구에서 나와

410m 정도 걸으면 인계동 먹자골목 안쪽 사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외부-내부이미지

이모네 중앙닭발은 야외 테라스에서 먹을 수 있는

원형테이블이 4~5개 정도 있었어요~

날씨가 시원한 날이다 보니 안에는 사람이 없었어요 ㅎㅎ

다들 밖에서 야장 느낌으로 ~.~

 

 

메뉴판

이모네 중앙닭발의 메뉴 구성입니다~

인분으로 하는 게 아니라 한판 기준으로 판매를 하고 있어요!

그리고 바로 밑에는 오픈 주방까지 😊

 

 

기본상차림

주문을 하고 자리에 앉으면 숯불을 올려주셨음요!

칼칼한 콩나물국도 기본 반찬으로 나왔습니다.

 

 

주먹밥

닭발에 필수인 주먹밥 5,000원!

주먹밥을 주문하니 김치도 같이 나왔어요~

그래도 주먹밥치고는 살짝 비쌌다..

 

 

주먹밥2

주먹밥은 닭발이 나오기 전에 미리

손으로 돌돌돌 말아줬습니다~

 

 

맥주

테라 병맥주 5,000원~

일단 목부터 시원하게 축여줍시다 👍

 

 

뼈없는닭발

뼈없는 닭발 25,000원 ~!

호일 위에 담겨 나왔는데 양념이 잘 배어져 있어 보이고,

함께 볶아진 야채들이 조화를 이루고 있었어요~ 🤤

 

 

닭발

우선 기본으로 닭발만 한 입!

입안에 들어가는 순간 매콤한 양념이

혀를 감싸면서 강렬한 맛을 선사해 줬다..!

 

 

닭발+주먹밥

다음은 주먹밥과 같이 싸 먹어보자!

무뼈 닭발의 매콤하고 진한 양념 맛이

주먹밥의 고소하고 부드러운 맛과 어우러지면서

입안에서 다양한 식감과 맛의 조화를 이루었다~ 😊

 

 

닭발+주먹밥+양파

야채와도 곁들여 먹어봅시다 ^_^

닭발의 쫄깃한 식감과 양파의 아삭한 식감이

내 혀를 자극하면서 훌륭한 맛을 만들어냈어요!

 

 

닭발+콩나물

숯불 때문에 계속 익혀 먹을 수 있어서

저희는 콩나물국 좀 더 달라해서,,

그 콩나물을 넣어서 같이 익혀먹었어요 흐흐,,,,,

왜냐하면 콩나물사리가 따로 돈을 받더라고요 ^^;;

 

 

닭발+주먹밥+콩나물

마지막으로 콩나물을 얹어서 먹어줬어요!

콩나물도 역시 양념에 잘 볶아져서 맛있었고,

아삭아삭한 식감이 더해져서 한층 더 풍성한 식감이 완성됐다 🤤

그리고 콩나물은 매운맛을 중화해 주니 더욱 좋았어요 ㅎㅎ

앞으로 저는 무뼈 닭발이 너무 먹고 싶을 때 여기로 올 거 같네요~ 꼭~!!

 

 

후기

후기이미지

오늘 소개해드린 인계동 뼈없는 닭발 맛집 '이모네 중앙닭발'의

양념은 약간의 달콤한과 짭조름한 맛이 어우러져,

닭발의 쫄깃한 식감을 더욱 돋보이게 해주는 맛집이었습니다.

주먹밥과 함께 먹는 닭발은 씹을수록 매콤한 맛이 입안 가득 퍼져,

먹을 때마다 감칠맛과 매력적인 맛을 느끼게 해 줘서 술안주로 제격인

인계동 맛집 '이모네 중앙닭발'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