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안양 안양역 맛집ㅣ이모네포차(안양역)ㅣ실내 포장마차 맛집

by Shin92 2024. 9. 2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맛집을 찾아보는 Shin (新) 맛집입니다.

오늘은 안양역에 위치하고 있는 실내 포장마차 맛집 '이모네포차'를 소개해드릴게요~

 

 

이모네포차(안양역)

■ 주소 : 경기 안양시 만안구 장내로 139번길 14

■ 영업시간 : 16:30~06:00 (매일)

■ 예약문의 : T. 031-466-8180

■ 기타 : 남/녀 화장실 구분, 주차불가

이모네포차-위치이미지

이모네포차는 안양역 1번 출구에서 나와 470m 정도 걸으면

안양일번가 먹자골목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외부-내부이미지

이모네포차 외부부터 느껴지는 노포갬성~😎

내부는 실내 포장마차처럼 테이블과 의자들이

세팅되어 있었어요~

 

 

메뉴판1
메뉴판2

이모네포차 메뉴입니다~

알록달록한 포스트잇에 쓴 것처럼

다양한 메뉴들이 적혀있었어요!!

육·해·공의 모든 조합이 다 있다🤩

 

 

기본 안주 세팅입니다~

아주 간단했어요

 

 

키조개갈비살

이모네포차의 시그니처 메뉴!!

키조개갈비살 30,000원~!!

양이 완전 푸짐해서 만족~

너무 이쁘게 플레이팅 해주셨어요 ㅎㅎ

 

 

키조개갈비살2

갈비살과 키조개를 맛나게 구워줍시다!

갈비살을 노릇노릇하게 한 번씩 잘 뒤집어가며 구워줬어요~

 

 

키조개갈비살한입

키조개랑 갈비살이랑 마늘과 쌈장 조합!

갈비살은 고소하고 진한 육향이 입안 가득 퍼졌고,

키조개는 담백하면서도 바다의 향이 살아있는 맛!!😋

거기에 마늘의 알싸한 맛까지 더해주니 균형이 절묘했어요 ㅎㅎ

 

 

푹 익은 감자와 양파와도 갈비살 한 쌈!

갈비살의 육즙과 감자, 양파의 단맛이

너무 조화롭게 맛있었다 :)

 

 

구운 김치도 빠질 수 없지~

느끼할 수 도 있는 맛을 바로 잡아줬다 흐흐

 

 

연포탕

다음 메뉴는 국물 요리가 먹고 싶어서,

주문한 연포탕 35,000원!

 

 

연포탕2

아주 큰 산 낙지 2마리를 넣어주셨어요!

낙지에게는 미안하지만,,

싱싱한 만큼 맛있어 보인다 😂

 

 

산낙지

산 낙지 크기 보세요,,

살이 실한 거 보니 너무 좋았다 ㅠㅠ!

 

 

연포탕3

낙지와 야채에서 우러나오는 감칠맛이 국물에 스며들어,

국물부터 한 입 떠먹어보니 입안에 맴도는 깊은 바다의 풍미가 느껴졌고,

깔끔하면서도 시원한 맛이 강해 속을 확 풀어주는 맛이었어요 🤤🤤

 

 

산낙지2

새콤한 초장을 살짝 곁들여 낙지를 먹어보니,

쫄깃하면서도 부드러운 식감이 혀를 맞이했어요!

야채와 함께 먹으니 맛의 폭이 한층 더 넓어져

다양한 풍미를 느낄 수 있어서 술안주로 쵝오~☆

 

 

라죽

마무리로 탄수화물이 먹고 싶어서 주문한 라죽 6,000원~!

쫄깃한 라면과 부드러운 밥알의 조화가 좋았고,

이따금씩 느껴지는 고소한 참기름의 향이 더해져 풍성한 맛을 줬어요~

마무리로 든든하고 속을 편안하게 해 줘서 딱 좋았습니다😆

 

 

후기

후기이미지

오늘 소개해드린 안양역 실내 포장마차 맛집 '이모네포차'는

키조개갈비살로 시작해 바다의 신선함과 육류의 진한 풍미가 조화를 이루었고,

시원하고 개운한 연포탕과 라죽이 그 뒤를 이어 속을 풀어준 맛집이었습니다.

노포 감성의 실내 포장마차에서 다양하고 풍부한 맛을 즐길 수 있는

안양역 맛집 '이모네포차'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